아라쟁이의 일상다반사

현재를 즐기고 충실하려고 노력하는 아라쟁이의 일상들

carpe diem 자세히보기

뷰티 리뷰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무드 온 아이팔레트 02 멜로우 코랄

아라쟁이 2021. 12. 7. 15:36
반응형
SMALL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무드 온 아이팔레트 02 멜로우 코랄

안녕하세요. 아라쟁이입니다.
처음으로 뷰티 제품 포스팅을 하는 거죠? 그런거 같아요. 저는 굉장히 화장품 전반적으로 유목민이고 알려지지 않은 제품들도 정말 다양하게 사용해본 에스테틱 화장품 기업에 종사했던 사람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성분 등에는 기본적으로 지식이 쌓여있기는 하나! 이게 막 진짜 좋아요! 꼭 써보고세요하는 건 사실 힘들어요.

왜냐하면 화장품도 뭐든 다 케바케이기 때문에~ 가까운 올리브영 등 입점해있는 곳에서 꼭 테스트를 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왜냐하면 ~ 피부타입이 같아도 느끼는 질감, 무게감, 사용감이 모두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꼭 참고만 하시옵소서.(뷰티 유투버꺼 보고 샀다가 망한 경험이 있어서...... 🥲)


여하튼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메이크업 제품은 바로
따란 ~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 무드 온 아이 팔레트 02호 멜로우 코랄입니다.




01호도(브라운 음영 계열) 있는데 제가 소개해드릴 02호는 코랄 & 핑크로 이루어진 4구 아이 팔레트입니다.

참고로 저는 겨울 쿨톤 딥으로 판단을 혼자 내렸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겨울 쿨인건 확실한데 딥인지 브라이트인지는 사실 헷갈리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쿨톤이 핑크나 코랄을 잘못쓰거나 톤이 안맞으면 엄청 떠보이고 부어보이는 것 아시죠....? 그래서 살짝 걱정을 했던 아이이기도 하나 소개하는 건 왜하겠어요?

생각보다 ~ 괜찮았으니까아아~ 아니겠숴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에도 보면 어떤 피부톤에도 어울리는 뉴트럴 톤이기 때문에 잘 맞았던거 같으니 아래부터 세세하게 알아보아요.




4구 짜리라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베이스용과 포인트 색까지 다 있어서 좋은 구성 아니겠어요오~

어라료 케이스에 금이 가 있네요. 몰라 그냥 써. ㅋㅋㅋㅋㅋㅋ 어쩔꺼야 벌써 다 뜯어서 써버렸는데

총 4가지로 피치크림 / 베얼리핑크(펄) / 소프트 코랄 / 글린트 로즈(펄)로 이루어져있어요.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버릴 색이 없는게 확실!!!!!!
색감이 보면 회기나 주황기가 많이 없어서 쿨톤인 저한테도 괜찮았던게 확실하네요.



가루날림이 없진 않은데 굉장히 부들부들한 매트 제형으로 전반적으로 다 톤이 은은하게 발색되더라구요. 자칫 조금 진하게 올라오면 그것 또한 난감한지라 이렇게 은은한 제품들이 한겹 한겹 천천히 올리기 좋죠.

펄 제품 2가지도 보시면 펄 입자가 너무 굵지 않고 은은해서 포인트와 베이스로 쓰기 좋더라구요.

저는 원래 섀도우를 할때 2가지 정도로만 사용해서
색이 많은 팔레트를 사도 쓰는 것만 쓰게되던데 이 팔레트는 다 은은해서 골고루 쓰기 좋은거 같아요.

다만 이제 섀도우로 아이라이너를 풀거나 음영을 주고 싶으신 분들은 01호도 구매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뚜둔 소프트 코랄을 베이스로 깔고 쌍커풀 라인과 삼각존 그리고 언더는 글린트 로즈로 마무리했어요.

가벼우면서 밀착력이 좋아서 그런지 쌍커풀 라인에 낌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픽싱이 잘되는 느낌적인 느낌.

지복합성 피부이지만 아이 프라이머나 이런거 따로 안쓰고 메이크업하고 브러쉬를 이용합니다.


그 외에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1. 파뮤 에버 글로우 쿠션 21~23호
2. 롬앤 퍼지 틴트 (색상을 모르겠는걸 ~)
3. 롬앤 마스카라 블랙 (이름을 모르겠는걸 회색 제품)
4. 투포투스쿨 쉐딩 (음청 유명한거 ㅋㅋㅋㅋㅋ)
5. 눈썹 = 눈썹 문신(시지 아르데코 뷰티샵)
6. 씨스터앤 슬림 아이라이너 브라운
입니다! 컨실러는 풍자님이 추천해준 제품인데 진짜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



눈을 감으면 저런 느낌의 메이크업이고 눈을 뜨면 이렇습니다. 아 언더에도 라이너를 하긴 했네요.
씨스터앤 라이너고 레드 브라운 계열인듯....ㅋㅋㅋㅋ

화장을 휘뚜루 마뚜루 하는 스타일이라 총 메이크업 시간이 15분 ? (스킨케어 포함) 정도라 그렇게 공 들여 메이크업을 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러 👏👏👏



갤노트 20 기본으로 찍은 동영상입니다. 요런 색감의 느낌이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