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쟁이의 일상다반사

현재를 즐기고 충실하려고 노력하는 아라쟁이의 일상들

carpe diem 자세히보기

뷰티 리뷰

대구 시지 속눈썹펌 추천, 아르데코뷰티솔루션

아라쟁이 2022. 6. 11. 11:46
반응형
SMALL

 

 

 

대구 시지 속눈썹펌 추천, 아르데코뷰티솔루션


썸네일이고 뭐고 없는 바로 비포 애프터 보여주는 패기.

 

2년 전부터 무수한 연장으로 인해 속눈썹 끊어짐, 뽑힘 등을 맛보았고 이제 관리를 해야 되겠다 싶어서 속눈썹 영양제를 하루 3번 바르는 열정과 꾸준함으로 어느 정도 속눈썹이 회복이 되었고 이제 아르데코에서 부원장님께 속눈썹 펌을 받아보았습니다. 

 

처음에 속눈썹 펌을 시내에 있는 곳에서 1년 전쯤? 했는데 하면서 담당 선생님이처음 해보시는 건가요?

그럼 잘 안 올라가요. 빨리 풀릴 거예요. 이런 말만 해서 믿음이 와장창. 결과도 같았어요. 한마디로 망했죠! 

그 뒤로 그냥 뷰러 하고 마스카라로 심폐소생술 마냥 하다가 제 속눈썹이 원래 힘이 좋아서인지 뷰러 + 마스카라를 해도 큰 효과도 없고 면봉 그슬려서 해도 뭐 없었어요. 그러다가 아 속눈썹 펌 해볼까해서 아르데코 부원장님께 예약하고 방문을 했는 것이죠.

 

 


 

 

 

하지만 아르데코는 달랐쮸. 아주 바짝 올라가서 기가 막히더이다. 시내 거기는 진짜 이름 말할 수도 없고 휴.... 

아르데코에서 동그랗게 / 완전 바짝 2가지 다 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동그랗게 말리는 게 저한테 이쁘고 마스카라 하고 섀도 등 메이크업하기 편하더라고요. 

 

이제 속눈썹 펌 하기 전, 하고 난 직후, 처짐을 차례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당. 

 

 

 

 

 

 

속눈썹 연장이나 펌 없이 뷰러 + 마스카라 + 속눈썹 영양제 3번 하던 시절. 진짜 속눈썹의 중요성이 여기서 나온다규 ㅠㅠ

이미지가 선명함이 다르다니깐요. 이렇게 보니 진짜 내 눈 진짜 밍숭맹숭이다. 

 

 

이게 아르데코뷰티솔루션에서 동그랗게 말리도록 한 속눈썹 펌 직후! 블랙 코팅까지! 그래 내가 원하던 것이야!

 

참고로 저는 원래 피부가 지복합성이고 비염, 알레르기가 좀 있어서 눈을 되게 많이 좀 비벼요. 거기다가 아이 메이크업도 열심히 진심으로 하는 편이라 리무버, 클렌저가 많이 닿다 보니 빨리 처지는 타입이더라고요. 

 

눈 화장 안 하는 친구는 보니까 2달까지 거진 가던데 저는 1달 정도는 가고 그 뒤부터 부분적으로 쳐지기 시작.

그래서 부분 쳐지기 시작하면 그냥 다시 하는 편 ㅎㅎ 한 달 주기가 저는 딱 좋더라고요. 

 

사실 담당 원장님이 이제 곧 이쁜 아가를 만날 날을 앞두셔서 출산 휴가 가시기 전 날짜까지 어쩌든 버텨볼라 했지만 대실패! 쉬시는 동안 저는 인중 왁싱, 팔 왁싱을 받으러 가려고요. (인중, 이마 왁싱도 지난달에 했는데 선생님 너무 잘해주심. 아르데코 선생님, 원장님은 다 천사.....)

 

 

요거는 속눈썹 펌 하고 이제 촉촉 부분적으로 처지기 시작하는 단계와 그 단계에서 마스카라 하면 나오는 속눈썹 상태 ㅋㅋㅋㅋㅋ 보통 저는 중앙부터 축축 쳐지는데 또 이게 마스카라하면 올라가긴 하더라고요. 이렇게 눈만 보니까 메이크업 진짜 못했네. 

 

 

하여튼 저렇게 부분적으로 촉촉 쳐지고 있을 때!

아르데코에 가면! 요렇게 뾰봉 !!!! 빠짝. 기본 카메라로 찍었더니 피부 진짜... 말을 잇지 못하겠어.... 눈썹 정리해야지... 

속눈썹 펌 빠짝 빠짝 넘호 이뽀 이뽀 짱짱짱짱, 앞으로는 속눈썹 펌 하면서 계속 영양제 열심히 사용해서 속눈썹도 튼튼하게 더 길게 만들어야겠어요. 

 

맨 아래에 예약/상담 관련해서 정보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세요! 

 

 

 

 

 

 

 

 


 

 

 

 

아르데코뷰티솔루션 부원장님 인스타 계정 @_imzzi 

오픈 카카오톡으로 예약(예약/상담 시 매너 챗은 기본 ^_^)

 

✋ 🤚

일요일 휴무 / 출산 예정으로 7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

출산 휴가이시니 예약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