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쟁이의 일상다반사

현재를 즐기고 충실하려고 노력하는 아라쟁이의 일상들

carpe diem 자세히보기

뷰티 리뷰

달바 노블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21호) 솔직후기

아라쟁이 2022. 1. 22. 12:34
반응형
SMALL


달바 노블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21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아라쟁이입니다.
오랜만에 뷰티 리뷰로 만나보게 되었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면서 제가 사용해본 느낌을 이야기해드릴게요.

일단 달바 브랜드는 잘 아시죠~?! 승무원 미스트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있죠!

소개해드릴 제품은 출시된지 얼마되지않은 달바 노블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제품입니다.

색상은 21호 / 23호 본품 1개 정가 46,000원
자외선차단 spf50+ / pa++++ 로 강력해요.


참고로 저는 지복합성 (트러블 모공 있음) + 겨쿨딥입니다.





패키지부터 나는 달바요~ 하는 느낌이죠.
ㅋㅋㅋㅋㅋ 요 제품은 크림 제형으로 그라인딩해서 크림과 핑크 베이스를 믹싱하여서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신기하죠?

퍼프 사진이 잘 없는데 퍼프를 보시면 끝이 뾰족해서 굴곡진 부분 사이사이에 메이크업하기 굉장히 좋아요.





이렇게 그라인딩하면 핑크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이 나오는데 핑크베이스는 초반에는 극소량만 나오기 때문에 핑베를 더 섞으려면 조금 더 돌려주어야해요.

퍼프를 이용해서 잘 섞어주는데 저는 트러블도 나고해서 약간 매트하게 마무리되고 커버력이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이 달바 쿠션은 크림 느낌부터 아~ 커버력은 좋을 수 있으나... 매트랑은 거리가 멀겠구나 싶더라구요.

이 제품은 촉촉함을 가지면서 커버도 어느정도 되는걸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거 같아요. 약간 ... 어머니들께서 좋아할거 같은 그런 느낌? 광채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제형을 가지고 있고 딱 봐도 축축한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저에게 익숙치 않은 제형 ㅠㅠ
약간의 잡티와 홍조기는 충분히 가리기 때문에 큰 잡티가 없다면 많은 양을 하지 않아도 이쁘게 표현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 감으로는 일단 저렇게 먼저 펴바르고 두들겨 주라해서 그대로 사용했어요.


색상은 회기 없이 톤이 잘 맞았고 굉장히 촉촉하기는 한데 또 뭉침도 있고 모공 커버가 잘되는 느낌은 아니라 끼임도 있었어요. 그리고 제형 특성인거 같은데 저는 솜털이 많아서 그런지 무겁고 얼굴이 부~~해 보이더라구요.

근데 어머니는 저랑 피부타입이 정반대인데(건성, 잡티 거의 없음, 모공 작음) 써보라했더니 좋다고...


전 얇으면서 밀착력이 좋고 매트한게 확실히 잘 받는 타입인듯해요. 제형 등에 있어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거 같은 제품이라 테스트해보시고! 괜찮으시면 구매하시길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LIST